공간의 본질을
탐구하다.

위대한디자인(WE DAH HAN)은 단순히 인테리어 디자인을 넘어서, 공간의 본질을 깊이 탐구하는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공간을 이루는 세 가지 핵심 요소, 즉 Width(폭), Depth(깊이), Height(높이)를 조화롭게 결합하여
공간의 균형을 생각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공간을 창조합니다.

"

Width

[ 공간의 가능성을 넓히다. ]

폭(Width)는 공간의 첫 번째 요소입니다.
폭을 통해 공간의 가능성을 확장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지닙니다.

위대한디자인은 각 공간이 최대한의 효율성 안에서
아름다움을 발휘하도록 디자인합니다.

Depth

[ 깊이 있는 디자인을 꿈꾸다. ]

깊이(Depth)는 공간의 두 번째 요소입니다.
공간의 깊이는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각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하여,
공간이 단순한 생활의 장소를 넘어
삶의 이야기를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 합니다.

Height

[ 높이로 꿈을 실현하다. ]

높이(Height)는 공간의 세 번째 요소입니다.
높이는 우리의 도전 정신을 상징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꿈과 희망을 담은 공간을 실현합니다.

Brand identity

선은 공간을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위로, 전체 구조를 형성하는 기초적인 요소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공간을 구성하는 기본적인 구조를 나타냅니다.
또한 선의 배치는 공간 내에서 조화와 균형을 이루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위대한디자인의 로고는 간결한 선들로 구성됩니다.
세밀한 선의 디테일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정교함과 세심함을 담고 있습니다.

그래픽 모티브는 일정한 규칙을 갖고 모듈러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위대한디자인의 독자적인 규칙에 따라
다양한 길이와 방향으로 유연하게 확장 가능합니다. 이는 ‘기본’에 충실하면서 공간의 활용의 유연함과 고객의 삶을 접목하여
고객 맞춤형 다양한 디자인을 진행하는 위대한디자인의 사업 방향을 상징합니다.